팔콘스토어 CDP, 인포메이션 매니지먼트 어워드서 최우수 백업 솔루션으로 선정
  뉴스 2013-10-17 2632

팔콘스토어는 자사의 CDP(Continuous Data Protector)가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에서 주최하는 인포메이션 매니지먼트 어워드에서 최우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팔콘스토어 CDP는 디스크 기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미러링, 스냅샷, 저널링, 원격지 복제, 자동화 기반의 재해복구(DR) 수행 등을 주요 기능으로 하고 있다고 팔콘스토어는 설명했다.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 인포메이션 매니지먼트 어워드는 IT 기술과 솔루션을 선정하는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2013년 행사 역시 NWA 산하 스토리지 아시아, 네트워크 아시아, 시큐리티 아시아 편집진이 모여 스토리지, 데이터 관리, 보안 각 분야 별로 30개 솔루션을 1차로 선정했다. 그리고 이들 후보들 중 아시아 지역 주요 기업 CIO 1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최우수 솔루션을 분야 별로 뽑은 것이다.

NWA 아시아 지부장인 빅터 응엉은 “팔콘스토어 CDP 솔루션은 빠르고 정확한 디스크 기반 복구와 누구나 쉽게 DR 자동화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기존 백업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팔콘스토어 아시아 지역 총괄 매니저인 슈레쉬 나이어는 “이번 어워드에서 CDP가 최우수 솔루션으로 선정된 것은 백업과 복구 작업을 현대화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현안이 되었는지를 보여주는 한 예”라며 “팔콘스토어 CDP 솔루션은 백업과 복구에 걸리는 시간 걱정 없이 어느 시점에서건 원하는 때 필요한 부문에 대한 복구를 신속히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전페이지로